경기 고양시 공무원노조 제3대 위원장으로 농업기술센터 동물보호팀장으로 근무하는 이종문 씨가 당선됐다.
19일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이하 공노조)에 따르면 지난 17일 치러진 임원선거에는 ‘최성인, 장혜진, 이종문 씨 등이 출마했다.
투표에는 전체 유권자 1820명 중 82.4%가 참여해 150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득표수는 최성인 368표(24.5%), 장혜진 396표(26.4%)를 얻은데 비해 이종문 씨가 49.1% 736표를 얻어 승리했다.
이날 당선자 이종문 씨의 러닝메이트인 윤상건 씨는 수석부위원장, 장호현 씨가 사무총장을 맡는다. 이들의 임기는 오는 5월 21일부터 2029년 5월 20일까지 3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