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이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 A49블록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을 분양한다.
이를 위해 28일 파주시 와동동에 견본주택을 마련해 개관했다. 입주는 오는 2025년 2월 예정이다.
조정대상지역 해제로 부동산 시장 전환점을 맞은 파주시에서 분양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은 오는 11월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며, 정당계약은 28일~12월2일까지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은 견본주택 사전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적인 평면 내용과 마감재, 인테리어, 청약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은 GTX-A 운정역(예정) 인근에 위치한 486세대로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다.
운정 신도시에 조성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데다 GTX-A 운정역(예정) 등을 이용해 서울역까지 약 20분, 강남 삼성역까지는 약 30분 대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선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교통호재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지하철 외에도 단지 인근에 위치한 탑골 IC를 통해 제2자유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서울~문산 고속도로, 제2순환 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과 주변 경기북부지역을 비롯해 수도권 광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은 아이를 키우기 좋은 환경도 갖추고 있다. 우선 단지 내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고 단지 인근 도보 권에 위치한 곳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다.
이외에도 도보 권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두일초교, 두일중이 위치해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키즈 특화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유아 놀이터를 포함해 어린이 놀이터가 다수 예정되어 있고 맘스 스테이션과 부대시설까지 다수 예정돼 있다.
주변 자연환경 또한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수변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문화공원 예정지도 인접해 있다.
문발공원, 달맞이공원, 송골공원, 교하중앙공원 등 녹지가 다수 위치해 있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와 가까운 곳에 이마트와 홈플러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이 위치해 있다.
파주시는 다수 산업단지가 조성돼 있고 차후 운정 테크노밸리, 메디컬 클러스터가 들어설 예정으로 더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분양관계자는 “GTX-A 운정역을 이용할 수 있고 주변 인프라가 우수해 실 거주를 생각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조정대상지역 해제라는 호재까지 맞물려 청약의지가 높은 수요자들이 많다”며“운정 신도시는 대규모택지개발지구로 파주시 외에도 수도권 전체에서 청약이 가능해 좋은 청약결과가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