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17/10/28 [12:33]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돋우고 친목과 화합을 위한 특별한 기념행사를 갖는다고 28일 밝혔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오는 114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소통과 화합의 축제로 고양시 자원봉사자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체육대회를 통해 시 자원봉사자들에게 친목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1500여개의 센터 소속 자원봉사단체와 수요처 회원, 일반 자원봉사자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자원봉사 기본교육을 시작으로 오후 3시까지 다양한 레크레이션 체육활동으로 진행된다.

또 행복나눔장터도 개최된다. 먹거리를 제외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자원봉사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사전 접수 후 참여가 가능하고 체육대회 참가희망자는 센터 메일로 성명, 연락처, 봉사단체명 또는 수요처명을 작성하면 된다.

또 나눔장터 참가 희망자는 성명, 연락처, 판매품목을 메일 제목에 작성해 오는 31일까지 전송하면 된다.

특히 이번 행사 도우미 자원봉사자도 1365자원봉사포털에서 모집 중이다.

이광기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양시 자원봉사자들의 공동체 의식을 키우고 고양시가 꽃보다 아름다운 자원봉사의 도시로 자리매김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킨텍스,대한민국 3등 동네 전시장 전락 우려된다 /오순남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오순남
〔기고〕 고양시 인사파국, ‘배려’라고 쓰고 ‘무시’라고 읽는다 /오순남
고양시, 설 연휴 병의원 48곳, 약국 131곳 문 연다 /오순남
고양시, ‘킨텍스 3전시장 건립 글로벌 마이스 산업 허브 될 것’ /오순남
‘최성아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톡톡 튀는 패러디 홍보 /오순남
고양시에서 보기드문 대형 음식점 어울림누리 한정식 /허윤
민선 첫 고양시체육회장, 나상호 씨 당선 /오순남
고양시, 국가재난대비 지정장례식장으로 일산병원 지정 /오순남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되나요’...일본차, 세 자리 차량번호판에 기대 /오순남